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슈팅 RPG '거울전쟁: 신성부활(이하 거울전쟁)'이 9월 업데이트 내용을 선공개한다고 밝혔다.

8월 업데이트에 이어 2주 만에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는 새로운 던전과 장비 아티팩트 이외에 추가적으로 게임 편의성을 높이는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우선 인챈트 시스템이 도입되어 이용자가 장비에 부여되어 있는 기본적인 능력치 이외에 추가적으로 자신에게 필요한 옵션을 인챈트를 통해 부여할 수 있다. 또한 부여되는 능력치 종류에 따라 아이템에 접두어가 추가적으로 부여된다.

또한, 던전 플레이 중에 사망했을 경우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는 재도전 시스템이 추가되어 랭킹에 도전하는 이용자들이 불편하게 마을에 갔다가 다시 던전에 진입해야 되는 불편함을 해소하고 즉시 부활 아이템인 말다의 열매를 아낄 수 있게 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길드 마크를 골라서 설정할 수 있는 시스템 추가 및 기존에는 고정되어 있던 장비 아티팩트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게 하는 등 전반적인 게임 편의성을 개선하였다.

한편 거울전쟁(www.mirrorwar.co.kr)은 7월부터 매월 업데이트를 통해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하여 이용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으며, 추석을 맞이하여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추석 장비 아티팩트와 기념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