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민족 대 명절 추석을 맞아 게임 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AOS장르 게임 ‘에이지오브스톰’은 9월 18일부터 22일 연휴 기간 중 오후 6시에서 오후 10시 사이 게임에 접속하면 1천 코인의 게임머니를 1일 1회씩 지급한다. 코인은 게임 내에서 각종 고급아이템을 구매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는 10일부터 24일까지 게임을 플레이 해 획득한 송편으로 아이템을 교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송편 아이템은 경험치와 보급치, 근접무기 중 하나와 게임머니를 받을 수 있는 보급신청과 방어구 패키지 등 게임에서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과 교환이 가능하다.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 ‘스페셜포스’는 9월 13일부터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PC방에서 접속할 경우에는 황금야전삽, 더블업, 코드명변경 등 고급 아이템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 역시 9월 13일부터 2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게임머니를 최대 50만캣까지 교환할 수 있는 추석 특별 송편 아이템을 지급한다.

피망 대표게임들의 추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