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오닉스는 TCG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인 ‘차원의 문: 야만부족의 역습 for kakao’ 에서 추석을 맞이하여 9월 13일(금) 부터 11일간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주목해야 될 부분은 송편 쿠폰의 발매에 있다. 송편 쿠폰은 추석 이벤트 기간에만 얻을 수 있으며 신규 유닛 5종과 프리미엄 쿠폰, 스페셜 던전 입장권, 영혼석 등 다양한 아이템이 구성되어 있다. 기존에 없었던 유닛 즉시 판매가 추가됐다.

기존의 유닛 획득은 오로지 보스 처치 및 유닛 소환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었으나 이번에 마일리지 상점에 유닛이 등록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에 한정적으로 판매한다. 또한 우정 및 골드로 아이템을 소환할 수 있는 부스터 가격이 10% 할인하여 판매하게 된다.

제오닉스 관계자는 ‘차원의 문 오픈 이 후 처음으로 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이번 이벤트에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라며 ‘어렵지 않게 송편 쿠폰을 얻을 수 있으니 풍성한 혜택을 받아보길 바란다.’ 며 전했다.

TCG와 전략 시뮬레이션을 접목한 하이브리드 모바일 게임 '차원의 문'은 던전을 통해 보스를 처치, 유닛이나 골드를 획득하고, 영웅 및 건물을 개발하여 전투력을 높이는 게임이다. 게이머는 한층 강해진 전투력으로 유저와 전투를 벌이기도 하며 협력하여 거대 보스를 공략할 수도 있다.

'차원의 문'은 '제오닉스'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정보는 제오닉스 공식 카페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