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조이시티(대표 조성원)가 개발한 온라인 스포츠 게임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2', '프리스타일 풋볼'(이하, 프리스타일 시리즈)에서 대규모 캐시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13일부터 오는 2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프리스타일 시리즈’가 서비스되는 ‘프리스타일존’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를 방문해 ‘5000캐시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이 이벤트는 프리스타일 시리즈 중 하나라도 즐기면 누구나 캐시를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 획득한 캐시는 게임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프리스타일존’에서는 추석 연휴 동안 매일 선착순 400명에게 해피머니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18일(수)부터 22일(일)까지 매일 저녁 7시~10시 사이에 프리스타일 시리즈에 접속한 뒤 게임 3판을 즐기면 된다. 각 게임별로 기존 이용자 200명, 신규·휴면 이용자 200명을 선발해 총 6,000명에게 해피머니 기프티콘을 발송한다.

아울러, ‘프리스타일 시리즈’는 각 게임 내에서 추석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스타일'은 게임판 수, 연승 등 게임을 통해 송편 아이템을 지급하고, 획득한 송편으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프리스타일2'는 오는 25일까지 목표 승수에 달성하면 추석 한정 ‘달토끼 가방’ 아이템을 증정하고, 추석 연휴 기간인 9월 18일부터 9월 22일까지는 경험치와 포인트를 3배 추가 제공하는 ‘한가위 대박 타임’ 이벤트를 연다.

'프리스타일 풋볼'은 게임에서 얻은 송편 아이템을 소모해 룰렛을 돌리면 ‘달토끼 스폰서’, ‘절하기 세레모니’, ‘배수지 변경권’ 등 인기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6일까지 실시한다.

엔트리브소프트 이충환 FS사업팀장은 “프리스타일 시리즈가 엔트리브소프트로 서비스 이전한 것을 기념하고, 이전에 동의한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뜻으로 대규모로 캐시를 지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며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도 프리스타일 시리즈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라며, 더 좋은 서비스로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프리스타일', '프리스타일2', '프리스타일 풋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프리스타일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