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 이하 넷마블)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마트폰 레이싱 게임 '다함께 차차차'에 신규 ‘타임어택’ 모드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타임어택 모드는 10km를 가장 빠른 시간 안에 주행하는 유저가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기존 주행모드나 장애물모드에 비해 빠른 게임 전개가 가능하다.

‘타임어택’ 모드로 1분 30초 이내의 기록을 달성한 유저들에게는 오는 26일까지 추첨을 통해 신규 추가된 ‘한이 가희’ 캐릭터를 비롯해 개그맨 김준현 캐릭터, S클래스 아이카, 트로피 등 고급 아이템을 지급한다. 추첨된 유저들에게는 이벤트가 종료된 뒤 다음 주 중에 아이템이 지급될 예정이다.

작년 12월 31일 첫 선을 보인 '다함께 차차차'는 공개 일주일 남짓한 시점에 구글플레이 3개 카테고리에서 최단기간 1위 점령, 출시 17일 만에 천만 다운로드 등극 등 신기록을 수립한 바 있다. 지난 8월에는 360플랫폼을 통해 중국 시장에도 진출하면서 글로벌 시장에서도 청신호를 받고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다함께 차차차'는 출시 9개월이 지났지만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넷마블 특유의 운영서비스 역량으로 지금도 많은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적 장수 모바일 인기게임”이라며 “시즌2 업데이트 때도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타임어택’모드도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다함께 차차차'와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