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포털 아이엠아이(대표 이정훈)는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와 공동으로 서비스하는 MMORPG ‘구미호:유혹의 탑(이하 구미호)’의 다섯 번째 업데이트(에피소드 5:성자의 힘)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지난 7월 정식서비스 이후 다섯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최고 레벨을 71에서 81로 확장하고 레벨 확장에 따른 새로운 강화 시스템과 신규 던전(단체∙개인) 및 퀘스트 등의 신규 콘텐츠를 대거 선보였다.

먼저 최고 레벨 확장을 통해 각 캐릭터별 최고 등급 장비인 ‘팔황 장비’ 착용이 가능해 졌으며, 80레벨 이상의 자주색 장비만을 연화해 추가 속성을 얻을 수 있는 ‘장비연화’ 시스템과 성자 장비 부적을 이용해 각 장비에 ‘성자의 힘’ 속성을 부여할 수 있는 ‘세트강화’ 시스템을 추가했다.

또한 최대 12명까지 입장할 수 있는 ‘한빙지옥(75레벨 이상)’ 및 ‘종말의 재난(80레벨 이상)’과 개인 던전인 ‘황폐협곡(70레벨 이상)’, 파티던전인 ‘영웅백귀영(69레벨 이상)’ 등의 신규 던전을 선보이며, 이 밖에도 총 9가지 단계별 퀘스트 ‘구궁진’을 비롯해 신규 아이템 등을 새롭게 선보였다.

‘구미호’의 ‘성자의 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