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 서비스 플랫폼 ‘플레이엔씨’에서 공개시범서비스 중인 캐주얼 테니스 게임 ‘스매쉬스타’는 오늘 신규맵 ‘라켓성’을 추가하고, 섬세한 컨트롤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조이스틱’ 모드를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라켓성 코트는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공중에 떠 있는 성의 모습을 한 코트로, 공중에 떠있기 때문에 중력의 영향을 더 많이 받아 공의 비거리는 매우 짧고, 공의 움직임과 속도 등은 좀 더 빨라지는 반면, 캐릭터의 이동은 오히려 더 느려져서 다양한 스타일의 게임을 즐기기 원하는 스매쉬스타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스매쉬스타는 기존에는 키보드로만 플레이가 가능하였으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조이스틱 등의 컨트롤러 사용이 가능해짐으로써, 유저들은 섬세한 컨트롤을 통해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기존 아이템 대전에서는 코트 위의 아이템을 획득하기 전에는 어떤 아이템인지 알 수 없었던 반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미리 아이템의 종류를 알 수 있게 되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해졌다.


한편, 플레이엔씨에서 상용 서비스 중인 메카닉 FPS ‘엑스틸’에서는 오늘부터 엔씨소프트 가맹 PC방에서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1.5배 더 많은 게임머니(크레딧)을 지급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 플레이엔씨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