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 실수로 인해 잠깐 흔들린 모습을 보였던 Team Dark는 쉔의 궁극기와 제라스의 로밍을 이용해 라인전 단계에서 큰 이득을 보았다. 이후 한타에서 연이어 패배하여 위기를 맞았던 Team Dark는 MsH의 무리한 다이브로 인해 이득을 보게 되고 이어진 한타에서 승리. 그대로 넥서스를 파괴하면서 개막전 첫 세트를 승리했다.



★ 경기 결과 상세 데이터 보기 [클릭] - 모바일용


MsH와 Team dark 모두 무난한 픽을 함과 동시에 'Plls' 이효창 선수가 잘 다루기로 유명한 제라스를 픽하면서 변수를 뒀고, 게임은 별다른 라인 스왑없이 진행되었다.

Msh의 봇라인에 와드가 없는 것을 알고 있었던 'Savila' 김지환 선수가 3랩타이밍에 봇 라인 갱킹을 시도하여 선취점 획득했다. 하지만 곧바로 'CoJun' 박호준 선수의 자르반 4세가 지원을 왔고 무리한 다이브로 킬을 획득했던 Team Dark의 세 선수를 'Its Now' 김형진 선수가 모두 잡으면서 큰 이득을 보게 됐다.

하지만 쉽게 당할 Team Dark가 아니었다. 탑에서 'Chop' 정인철 선수의 쉔이 솔로 킬을 성공하고, 6레벨 타이밍에 봇 라인에 궁극기를 사용해 첫 드래곤까지 획득하며 균형을 맞춰 나갔다.

'Plls' 이효창 선수가 탑과 봇 로밍을 계속해서 성공했고 쉔의 궁극기를 이용해 이득을 보기 시작했다. 서서히 격차를 벌린 Team Dark는 드래곤까지 연속적으로 가져가면서 글로벌 골드 차이를 벌렸다.

이 때 Team Dark가 MsH의 레드버프를 스틸하기 위해 상대 정글로 집결하고 'Gi Bao' 이상현 선수의 소나의 궁극기가 잘 적중하면서 좋은 한타를 벌이는 듯 했다. 하지만 'Bosa' 박학순 선수가 티버를 완벽한 타이밍에 사용하면서 오히려 MsH가 4명의 적을 처치하는 큰 이득을 보게 된다.

이어진 한타에서 MsH는 'Plls' 이효창 선수를 중간에 끊으면서 에이스를 띄우게 되고 바론 버프까지 획득하여 초중반의 불리함을 한타로 극복하며 유리한 고지에 올라섰다. MsH는 이제 급할 것이 없었다. 바론 버프를 이용해 서서히 맵을 장악하면서 쉔의 스플릿 푸쉬를 봉쇄하여 조금씩 이득을 가져갔다.

또 한번 한타를 승리한 MsH는 상대 타워까지의 압박을 시도했다. 하지만 이 때 무리한 다이브로 인해 오히려 두명이 당한 MsH는 Team Dark에게 바론버프를 주게 되고, 다음 한타에서 Team Dark는 'Plls' 이효창 선수의 제라스가 좋은 포지션을 잡으면서 오히려 한타를 승리하게된다.

곧바로 상대방의 본진으로 이동한 Team Dark는 그대로 넥서스까지 파괴하면서 개막전 첫세트를 대역전으로 승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