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싸이언(대표 기타무라 요시노리)은 겅호온라인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모바일 액션 퍼즐 RPG ‘발차기공주 돌격대’의 탄생 1주년을 기념해 축하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축하 이벤트 2탄은 금일(12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탄생 1주년을 맞이하기까지 ‘발차기공주 돌격대’를 사랑해준 유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접속 유저 전원에게 ‘프리미엄 티켓’을 매일 1장씩 선물한다.

먼저, 입장료 1코인으로 요일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으며, 요일 스테이지에서 난입 보스 출현 확률 100% 및 황금 상자 드롭률이 2배 상승한다. 또한, 지난 이벤트 당시 큰 호응을 받았던 요일 스테이지에서 획득한 특정 아이템 판매 가격이 10만 코인이 되는 특별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동료 강화비와 히어로 스킬 강화비가 30% 인하되며, 코인 보너스 스테이지 효과가 평소보다 1.5배 증가한다. 이외에도 일반 스테이지 코인 보상 2배, 경험치 구슬 드롭률이 1.5배 상승하는 등 이벤트 기간을 활용해 캐릭터 강화를 보다 쉽고 편하게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타무라 요시노리 네오싸이언 대표는 “1년이 되기까지 ‘발차기공주 돌격대’가 서비스될 수 있도록 성원을 보내준 유저 분들을 위해 축하 이벤트 2탄을 준비하게 됐다”며, “2탄에서는 아이템, 히어로 및 동료 강화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내용으로 구성했으니 많이 즐겨달라”고 말했다.

‘발차기공주 돌격대’ 탄생 1주년 기념 이벤트 2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발차기공주 돌격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