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닝 펏' 지스타 체험판 시연 영상]


다음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2013' 행사장 내 자사 부스에 온네트에서 제작한 차세대 골프 게임 '위닝펏'의 시연대를 마련했다.

지난 7일 다음 기자간담회를 통해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소개된 바 있는 '위닝펏'은 크라이엔진3로 제작된 골프 게임으로 뛰어난 그래픽과 프로 골퍼의 체험을 기본 컨셉으로 하고 있다.

'위닝펏'은 자연에서 느끼는 서정성뿐 아니라 프로 골퍼 세계의 치열함과 경쟁 요소를 강조해 제작됐다. 또한 프로 골퍼가 직접 스윙 모션 캡처와 코스 설계에 참여해 사실에 근거하도록 전문성을 높였다. 다양한 스토리의 대회, 일정 스케줄링, 리더보드, 기록 통계, 시즌 랭킹 등으로 구성된 투어 시스템이 '위닝펏' 타이틀의 특징이라 할 수 있다.

이번 지스타에서 공개된 '위닝펏' 시연버전에서는 헬레나 코스, 플루메리아 코스, 세븐엔젤스 코스 등 3개의 각기 다른 코스에서 친선 라운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머리 스타일과 머리색, 얼굴형과 체형 등 다양한 부분의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역시 이번 시연 버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영상에서는 '헬레나 코스'에서 2인 멀티플레이로 시연이 진행되었으며, 좌우로 이동하는 게이지에 맞추어 스페이스바를 누르면서 샷의 정확도 및 거리를 조절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 진행되는 '지스타2013' 내 다음 부스에서는 '위닝펏'의 3가지 홀을 모두 체험해볼 수 있으며, 최대 4인까지 멀티플레이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