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시스템의 신작 MMORPG '킹덤 온라인'이 지스타2013 기간에 맞춰 매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특별 오픈을 실시했다. 이번 특별 오픈에서는 게임을 공개함과 동시에 경험치 200% 보너스도 제공 중이다.

킹덤 온라인은 캐릭터 컨트롤과 부대 조작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병영전, 군단전 등을 강점으로 내세운 게임이다. 여기에 웹게임에서처럼 유저 개개인의 영지를 관리하고 자원을 생산하는 요소를 더했다.

이번 킹덤 온라인의 특별 오픈 기간에 참가한 유저에게는 '갤노트3를 위해 싸워라'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 노트3, LG G플렉스 등의 상품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에 참가한 이들은 10, 20, 30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쿠폰 5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병영전에서 승리할 시 쿠폰 1장, 요새화 영토를 점령하면 군단원 모두에게 쿠폰 7장, 점령지화 영토를 점령하면 군단원 모두에게 쿠폰 5장이 지급된다. 아울러 사냥을 통해 랜덤하게 쿠폰을 1장씩 입수할 수 있다. 쿠폰 보유 랭킹은 매일 한 번씩 갱신되어 공개된다.

쿠폰을 가장 많이 수집한 게이머에게는 갤럭시 노트3가 선물로 주어지며, 2등에게는 LG G플렉스, 3등에게는 아이폰5S가 제공된다. 또한, 4등~10등에게는 문화상품권 5만원 권, 11등~30등에게는 문화상품권 2만원 권, 31등~50등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킹덤 온라인 게시판에 게임에 대한 소감과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문화상품권 1만원 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킹덤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