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패키지 사업팀장, 정철)은 Electronic Arts Asia Pacific과 협력하여, 레이싱 게임 NEED FOR SPEED RIVALS(이하, 니드 포 스피드 라이벌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11월 19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니드 포 스피드 라이벌스는 프로스트바이트 3 엔진의 도입으로 화려한 그래픽과 매번 다른 사건이 일어나는 레이싱 세계를 더욱 만끽하기 위해 나만의 레드 뷰 카운티를 만들어 뛰어난 레이서와 경찰 AI를 정복 할 수 있다.

고속 레이싱과 멋진 추격전을 위해 제작된 빠른 차량을 몰면, 경찰들은 더욱 강력한 경찰력을 이용해 추격해 온다. 속도 포인트를 걸면 더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시스템도 도입되어 언제든지 역할을 바꾸고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다른 최신 추격 기술과 개조를 이용하면 다양한 추격 및 회피 전략을 구상할 수 있고 그 즉시 현장에서 사용도 가능하다. 레이서들은 터보 버스트, 재머와 전자 펄스 같은 기술을 이용해 경찰을 따돌릴 수 있고, 경찰은 과격한 체포 기술로 무장하고, 충격파와 스파이크 스트립을 설치할 수 있고, 경찰 바리케이트나 헬리콥터 지원도 가능하다.

이번에 출시되는 초회 한정 리미티드 에디션에는 Nissan GT-R 블랙 에디션 경찰차와 고급 추격 기술, 커스텀 제복을 포함한 강력한 독점 아이템을 독점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얼티메이트 캅 팩이 포함되어있다. 뿐만 아니라 얼티메이트 레이서 팩도 함께 증정될 예정이다.

니드 포 스피드라이벌스 리미티드 에디션의 심의 등급은 12세이용가이며, PC-CIB, PS3, XBOX360 플랫폼으로 11월 19일 출시된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게임피아 블로그EA 블로그, EA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