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글루는 오늘(20일, 수) 반다이남코 게임즈의 대형 모바일 트레이딩카드게임(TCG) ‘길티드래곤’이 4일간의 지스타 기간에만 사전등록 신청 건수가 2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길티드래곤'의 실제 플레이 장면이 포함된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했다.

지난 12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한 '길티드래곤'은 지스타 기간을 포함하면 7일 만에 3만 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게임 참여 의사를 밝히고 있다. 사전등록을 신청한 게이머들은 반다이남코 게임즈의 개발력과 닷핵의 최신작인 점을 주목하고 있다.

퍼니글루 전창권 PM은 "길티드래곤의 게임성은 사전이벤트의 뜨거운 열기에 충분히 보답할 것"이라며, "사전등록자에게 한국 오리지널 카드를 제공하는 것부터 출시 전부터 한국적인 요소를 포함한 업데이트 계획까지, 대형 모바일게임 다운 면모를 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금도 진행되고 있는 사전등록이벤트는 참여만 해도 네이버 웹툰 치즈인더트랩 순끼 작가가 그린 SR카드, 프리미엄소환티켓, SK 티스토어 머니 1,000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 추첨을 통해 갤럭시노트 3, '길티드래곤' 일러스트 집, 닷핵 패키지, 문화상풍권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길티드래곤'의 사전등록이벤트와 프로모션 영상은 사전등록페이지(http://funigd.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