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는 닌텐도 3DS 전용 게임 소프트웨어 '짱구는 못말려 판타스틱-! 우주별 대모험!!'을 11월 28일 정식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짱구는 못말려 판타스틱-! 우주별 대모험!!'은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캐릭터들이 활약하는 액션 게임이다. 닌텐도 3DS 플랫폼으로는 첫 등장으로, 짱구를 조작해 짱구는 못말려의 세계와 스토리를 3D 영상으로 실감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 작품은 짱구가 여동생 짱아, 애완견 흰둥이와 함께 우정의 힘을 빼앗긴 떡잎마을 방범대 친구들을 되찾기 위해 우주를 무대로 모험을 펼쳐나가는 스토리가 준비되어 있다. 기본 스토리 이외에 짱구는 못말려 캐릭터들이 짱구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이벤트나, 닌텐도 3DS 본체를 기울이며 우주선을 조종하는 파트, 다양한 미니게임 등도 모험의 재미를 더해줘 더욱 흥미진진해진 '짱구는 못말려' 최신작을 즐길 수 있다.

비쥬얼 부분은 닌텐도 DS 시리즈에 비해 대폭 향상됐다. 이번 '짱구는 못말려 판타스틱-! 우주별 대모험!!'은 애니메이션과 동일한 그래픽 디자인으로 그려져 있어, 마치 TV 애니메이션 짱구를 자신이 조작하는 듯한 감각으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그밖에 신에이동화에서 새롭게 그린 3D 애니메이션 영상 수록, 원작 애니메이션 성우의 한글 더빙 참여, 매우 높은 원작 재현도로 국내 짱구는 못말려 팬들에게는 극장판 클래스를 넘어서는 충격과 감동을 선사해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