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모바일 소셜 기업 GREE Korea (대표이사: 아오야기 나오키)의 ‘로스트 인 스타즈 (Lost in stars)’가 겨울맞이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지난 10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화산지역’에는 새롭게 3종의 스테이지가 추가되며 최고레벨을 65로 상향 조정된다.

또한 50레벨대 레이드급 방어구, 스킬 데미지 15% 증가 스페셜 옵션이 적용된 신규 방어구 세트와 ‘노우키스 인형’과 ‘불의 정령 인형’ 펫이 추가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로스트 인 스타즈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일까지 신규 스테이지를 즐긴 유저들에게 경험치와 아이템 드랍률이 1.5배 증가되며 골드 소환수 알, 사파이어 소환수 알에서 SSR, 레전드 펫이 출현할 확률이 2배로 증가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오는 9일까지 10월 1일 이후 접속하지 않은 20레벨 이상의 유저 대상으로도 골드 소환수 알, 사파이어 소환수 알에서 SSR, 레전드 펫이 출현할 확률을 2배로 증가되며 대상자 계정 이메일을 통해 ‘사파이어 소환수 알’, ‘30만 골드’, ‘마법석 30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로스트 인 스타즈’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