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게임포털 ‘PlayNC’ ( www.plaync.co.kr )의 기대작들이 속속 쏟아지고 있다.


지난 14일부터 비공개시범서비스(이하 CBT: Closed Beta Test)를 진행하고 있는 ‘토이스트라이커’ ( www.toystrikers.co.kr )를 비롯, 같은 날 1차 CBT를 시작한 ‘스매쉬스타’ 가 오늘부터 2차 CBT를 시작하며, PlayNC의 세 번째 라인업인 메카닉 액션 ‘엑스틸’도 오늘부터 CBT 테스터 1차 모집을 시작한다.


스매쉬스타 2차 CBT 테스터 모집은 지난 21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되었으며, 총 1만 여명의 테스터 신청이 쇄도한 가운데 이 중 999명이 선발되어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2차 CBT가 진행될 계획이다. CBT 진행시간은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6시간이다.


PlayNC에서 서비스중인 스매쉬스타 2차 CBT에서는 새롭게 선발된 999명 이외에 1차에 참여한 999명도 동시에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어 총 1,998명이 참여하게 되며, 2차 CBT 종료 후 오는 10월 26일에는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스매쉬스타는 귀여운 남녀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박진감있는 테니스플레이와 필살기, 스킬 구현 등을 꾀한 올 하반기 주목되는 게임이다.


PlayNC 관계자는 “본격적인 홍보 및 프로모션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게이머들이 벌써부터 많은 관심과 기대를 가지고 있어 고무적”이라면서 “2차 CBT에서는 1차 때 구현되지 않았던 다양한 스킬과 재미로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성을 선보일 것”이라고 언급했다.


스매쉬스타 2차 CBT는 공식홈페이지( www.smashstar.co.kr )에서 진행된다.







또한 PlayNC가 선보이는 메카닉 액션 게임 엑스틸의 CBT 테스터 1차 모집이 오늘부터 10월 7일까지 진행되며, 1차로 선발된 총 3,000명의 당첨자는 10월 12일 발표될 예정이다. CBT는 오는 10월 26일부터 실시된다.


엑스틸 CBT 테스터 응모를 위해서는 먼저 PlayNC에 가입해 아이디를 만들고, 엑스틸 공식 홈페이지에서 테스터 신청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번 모집을 통해 선발된 엑스틸 CBT 테스터 당첨자에게는 엑스틸 공식 가이드북, 아이리버 U-10, 아이팟 나노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엑스틸은 FPS와 MMORPG 장르의 전략성과 재미를 결합한 뉴타입 액션 게임으로 ▶부스터를 이용한 고속 이동과 점프, ▶파츠의 조합을 통한 기체 디자인, ▶화려한 특수 공격과 다양한 무기 체계 등을 특징으로 하고 있다.


PlayNC 관계자는 “기존의 밀리터리 FPS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스타일리쉬한 액션과 함께, 콘솔게임을 하는 느낌으로 쉽고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엑스틸의 강점”이라고 강조했다.


엑스틸 CBT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 www.exteel.co.kr )을 참조하면 된다.


☞ 엑스틸 홈페이지 바로가기

☞ 스매쉬스타 홈페이지 바로가기

☞ 토이스트라이커 홈페이지 바로가기

☞ PlayNC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