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넥슨(대표 김정주)은 24일 오후 4시, 자사의 3D MMOG <제라: 임페란 인트리그(ZerA: Imperan Intrigue)>(이하 <제라>)의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위한 테스터를 발표했다.


이번 선발에서는 총 3,000명의 새로운 테스터를 선정, 제라 공식 홈페이지와 팬사이트를 통해 그 명단이 공개되며,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1,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포함, 총 6,000명 규모로 진행된다.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제라>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오는 27일 오후 2시부터 11월 2일 밤 12시까지 일주일간, 24시간 오픈 서비스로 진행된다.


<제라>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발표와 함께 같은 날 <제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대규모 업데이트가 실시, 3차 테스트에 추가되는 신규 콘텐츠가 공개된다.


이번 <제라>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는 게임의 안정성과 밸런싱 테스트가 중점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미로 형태의 건축물 ‘클라인 캐스트’, 깊고 아름다운 정경을 지닌 ‘아트로스 호수’, 지하 신전 ‘브릭스칼’ 등 새로운 지역을 비롯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어 테스터들에게 더욱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제공하게 된다.


<제라>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발표와 함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PMP(휴대용 동영상 플레이어), 디지털카메라, 고급 시계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어 유저들의 더욱 많은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라>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넥슨의 전유택 개발팀장은 “금번 3차 테스트에서는 2차 테스트와 마찬가지로 24시간 서버 오픈을 통해 유저들이 자유롭게 테스트를 하고 게임을 즐기는데 주안점을 두었다.”고 말했다.


☞ 제라인벤 3차 테스트 당첨자 확인하기

☞ 인벤의 제라 프로테스터 모집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