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에어온라인, 마케팅에 월드스타 비의 이미지와 동영상 등을 마케팅에 사용.


㈜GnP엔터테인먼트(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다날(대표 박성찬)이 퍼블리싱하는 온라인 댄스게임 ‘온에어온라인’에서 월드스타 ‘비’를 만날 수 있다.


‘온에어온라인’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월드스타 ‘비’와 계약을 맺고 ‘온에어온라인’의 스타일리쉬하고 럭셔리한 캐릭터와 일치하는 ‘비’의 이미지와 동영상 등을 ‘온에어온라인’ 마케팅에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온에어온라인’은 늘씬하고 예쁜 캐릭터를 내세운 댄스게임으로 지난 29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유저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다날 온에어온라인 관계자는 “게이머들은 게임 속에서 ‘스타’가 되고 싶어하며 ‘온에어온라인’에서는 폼 나는 스타일과 럭셔리한 패션, 보여주고 싶을 만큼 멋진 춤으로 누구나 스타가 될 수 있다”며 “유저들에게 최상의 즐거움과 짜릿함을 전하는 최고의 댄스게임으로 부상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번 공개 서비스에서 댄스 경연을 펼칠 곡들은 ‘비’의 인기 곡을 포함해 총 50여 곡의 인기 곡으로 곡 수는 향후 꾸준히 늘려갈 예정이다. 또한 클릭 한번으로 인기댄스를 배울 수 있는 게임조작법을 제공해 초보자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동영상으로 배우는 영상 가이드 서비스도 곧 제공할 예정이다.


‘비’는 ‘온에어온라인’ 공개 서비스를 기념하며 온에어온라인 유저들에게 축하 인사말을 남겼으며 ‘비’의 축하 영상 메시지는 '온에어온라인' 공식 홈페이지(onair.ohdio.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온에어 온라인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