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제이씨엔터테인먼트] ㈜제이씨엔터테인먼트(대표 김양신 www.jceworld.com, 이하 'JCE')는 글로벌 게임포털 <게임키스(Gamekiss), www.Gamekiss.com>를 오픈, 티저사이트를 공개했다.

<게임키스>의 티저 사이트는 향후 글로벌로 서비스 될 JCE의 게임들을 소개하고, 뉴스레터 수신 및 향후 이벤트 참여를 위한 이메일 등록을 할 수 있게 했다. 소개된 게임은 이미 GSP를 통해 글로벌 서비스 되고 있는 '에어로너츠'와 현재 국내에서 서비스되고 있는 인기 게임 '프리스타일', '고스트X', 퍼블리싱작인 'HIS(히어로즈인더스카이)'와 '로켓롤', '러쉬온라인' 등 국내에서의 서비스가 종료된 게임들도 포함되어 있다.

본 티저사이트는 글로벌 게임포털의 정식 오픈에 앞서 JCE의 게임을 해외 시장에 알리는 교두보 역할로, 현지 게이머들의 반응을 파악하고 시장 상황을 고려한 서비스를 강화하려는 목적이다.

JCE는 1차적으로 영어권 국가를 아우르는 글로벌 게임 포털 구축을 기점으로, 해외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게임 서비스의 전세계 활로를 넓히기 위한 준비를 해왔다.

올해 5월부터는 소프트웨어진흥원(KIPA)의 지원 사업인 글로벌서비스플랫폼(GSP)을 통해 이미 자사 라인업 게임인 '에어로너츠'를 전 세계 유저들에게 서비스한 바 있다. 또한, 지난 7월에는 중소기업청이 주최하고 KOTRA가 시행하는 '수출중소기업 글로벌 브랜드 육성 사업'에 선정, <게임키스>의 글로벌 브랜드 정립을 위해 준비해 왔다.

JCE의 김정수 부사장은 "글로벌 게임포털은 투자리스크는 적으면서, 서비스의 효율성은 높일 수 있는가장 안정적인 해외 서비스 방법"이라며, "해외 메이저사와의 경쟁에서 차별화된 콘텐츠 전략으로 승부수를 던져, 반드시 성공사례를 남기겠다"고 밝혔다.

JCE의 글로벌 게임포털 <게임키스(Gamekiss), www.Gamekiss.com>는 내년 2월 정식 오픈을 예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