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www.windysoft.net, 대표 백칠현)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 게임의 절대강자 ‘겟앰프드 시즌2 새로운 전쟁의 시작’에서는 오는 18일 제 1 회 길드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길드 간담회는 1월 18일(일요일) 오후 2시 강남 토즈 비즈니스센터에서 진행되며, 겟앰프드 시즌 2의 가장 기대되는 컨텐츠인 진영모드 런칭 전 진행된 ‘진영 이벤트’에 대한 겟앰프드 시즌2 길드원들의 의견과 건의사항을 수렴하고자 마련되었다.

또한 겟앰프드 시즌2의 게임 운영자 중 그 동안 베일에 쌓여 있던 GM아이리스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도 현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간담회에 참석할 24명의 길드원들은 겟앰프드 시즌2 최상위층에 속해 있는 총 8개의 길드 ▶『럭』길드 ▶절 대 왕 권 ▶HoIic ▶내칭9와아2들 ▶Legend Of Hero ▶인간청소부 ▶The Slayer ▶TeKkeN등 에서 활동 중인 게임 랭킹 순위가 높은 고수들로써, 겟앰프드 시즌2에 대한 열정이 높은 대표급 유저들이다.

윈디소프트의 ‘겟앰프드 시즌2’ 김낙일 팀장은 “이번 길드간담회를 통해 겟앰프드 시즌 2
빅마우스 효과 및 전체적인 게임 문화 개선에 앞장설 예정이다.”며, “앞으로도 게임 운영에 유저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시켜 유저 지향적인 겟앰프드 시즌2의 모습들을 선보일 것을 약속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