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의 초대형 전쟁 MMORPG 에이카 온라인(http://aika.hanbiton.com, 이하 에이카)이 오늘(13일) 신규 및 초보 유저들을 위한 ‘추천 서버’를 도입했다.

추천 서버는 신규 유저들이 4개 월드의 20여 개 국가에 분산되면서 함께 사냥을 할 수 있는 사람이 부족하거나 커뮤니티 형성에 어려움이 있었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도입됐다. 추천 서버란 하나의 국가를 지정해 초보 유저들이 한 곳에 모여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추천 서버에서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는 초보자용 선물상자 및 유용한 게임 내 아이템 등의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

추천 서버는 각 월드 별로 한 개 국가를 지정해 운영하며, 2주 단위로 변경 된다. 추천 서버는 녹색 이름에 왕관 표시가 되어 있어 최초 게임 접속 시 쉽게 알아볼 수 있다. 추천 서버에 초보 유저들이 모이게 됨으로써 비슷한 레벨의 유저들끼리 재미있게 퀘스트를 수행하고 인스턴스 던전을 클리어할 수 있게 되며, 리전도 형성해 함께 커뮤니티를 꾸준히 이어갈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 된다.

한편, 에이카는 오는 15일부터 출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에게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http://aika.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