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포스리드]

㈜포스리드(대표 윤정의)는 오리엔탈 액션RPG '진 온라인'(www.zin-on.co.kr)이 오는 22일 실시되는 1차 비공개테스트를 맞아 공식 홈페이지 내 게임특징을 비롯해 클래스 및 스킬소개 등 다양한 게임 컨텐츠 내용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진 온라인’ 용의 탄생, 인간의 탄생, 아홉 개의 지역 등으로 분류된 세계관을 우선 소개했으며 게임특징에서는 문파의 독창적인 스킬에 대한 소개와 공개서비스 시 즐길 수 있는 1만 여종의 방대한 퀘스트가 예고돼 있다.

특히, 클래스 소개에서는 도법, 의독, 검술, 음유, 궁술, 양강, 음공, 창봉술 등 총 8종의 직업이 공개돼 동양적인 캐릭터와 함께 각 직업의 고유 특성을 알려주고 있어 유저들로 하여금 게임에 대한 흥미를 유발시키고 있다.

㈜포스리드 정연국 마케팅 차장은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고 계신 점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성공적인 1차 CBT를 위해 많은 노력과 시간을 쏟고 있으니 큰 기대 바란다”고 밝혔다.

'진 온라인'은 이미 해외에서 상용화 서비스를 실시한 게임으로 최단기간 다운로드 1위를 기록하고 가입자 1000만명, 평균 동시접속자 60만명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정통 MMORPG로 2010년 하반기 신작 게임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