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디지파크 개발의 원시시대 대탐험 MMORPG 스톤에이지2의 공개서비스를 11일부터 자사 온라인게임포털 넷마블에서 시작한다.


원시시대와 공룡펫을 소재로 한 MMORPG 스톤에이지2는 이미 넷마블에서 오랫동안 서비스하며, 롱런하고 있는 스톤에이지의 후속작이기도 하다. 그만큼 친숙하면서도 전작과 차별화되는 다양한 요소들을 도입해, 또 다른 묘미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12월 6일부터 9일까지 나흘간 진행된 최종 공개 테스트를 진행한 스톤에이지2는 편리한 인터페이스와 광활해진 월드, 20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공룡펫 등을 선보였다. 특히, 코믹하고 엽기적인 모션과 같은 효과적인 감정표현은 물론 게이머가 직접 컨트롤 하지 않아도 자동적으로 전술을 구사하는 펫 AI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함으로써 펫 육성 게임을 선호하는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이 밖에도, 펫들의 공격 다양화를 통한 더욱 긴장감 넘치는 전투 대형과 친구와 함께 펫을 돌볼 수 있는 나만의 하우징 시스템인 ‘덴’, ‘펫 사랑 시스템’을 통한 신생 펫의 출생 등을 체험할 수 있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권영식 이사는 “전작 스톤에이지를 통한 친숙함과 함께 이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게임이 되기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며 “무공해 게임, 노 스트레스 게임으로 편안한 재미를 드리고, 펫 육성과 길드를 통해 책임감과 협동심을 기를 수 있는 유익한 게임으로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스톤에이지2는 넷마블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 스톤에이지2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Vito - 오의덕 기자
(vito@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