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자사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야구 게임 슬러거의 서비스 오픈 1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오는 2월 6일부로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는 슬러거에서는 유저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1주년 기념 감사 이벤트를 마련했다. 2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유저들이 손쉬운 방법으로 참여 가능하다.


우선 풍성한 경품을 선물 받을 수 있는 대박 아이템 이벤트는 게임 플레이와 아이템 구매 후 지급받은 응모권을 이용해 자신이 원하는 경품에 지원하면 된다. 응모와 동시에 실시간으로 LCD모니터, 옵티컬 마우스, 게임머니 등 다양한 경품의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 이벤트에서는 '슬러거는 ○○○다'의 공란을 채운 게이머들에게 추첨을 통해 드래프트권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1주년이 되는 당일인 2월 6일에는 1게임 이상 플레이 한 모든 유저에게 ‘국제대회 대표선수 드래프트권’을 증정한다.


1주년 이벤트와 별개로 설 연휴를 맞이해 진행되는 신년 이벤트와 퍼즐을 맞추면 게임머니와 드래프트권 아이템을 지급하는 퍼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또한 전략적인 선수 육성이 가능한 제 2차 전지훈련 이벤트 역시 같은 기간에 함께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머니를 100% 추가로 지급 받을 수 있는 게릴라 이벤트가 함께 계획되어 있어 슬러거 게이머들에게 큰 기쁨이 될 전망이다.


와이즈캣 남민우 대표는 “1년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많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풍성한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슬러거를 즐기시는 모든 유저분들에게 변함없는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10년 이상 장수하는 명작 게임으로 성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