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이사 박영수)”이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엠게임은 최근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 이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열혈강호 온라인’을 비롯하여 ‘나이트 온라인’, ‘아레스 온라인’, ‘이터널시티’, ‘얍카’, ‘스페이스 카우보이’, ‘락온타겟’, ‘더로드’ 등 다양한 게임에서 “겨울방학 & X-mas 이벤트”를 실시한다.





엠게임은 올 한해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게이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아름다운 사랑과 추억이 가득한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선사하기 위하여 각 게임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기 위해 각 게임 내에서는 크리스마스 캐롤이 울려 퍼질 뿐만 아니라 크리스마스 트리와 루돌프, 눈사람 등을 만나볼 수 있어 유저들은 게임 플레이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만끽할 수 있게 된다.





롤플레잉 게임인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는 “X-mas” 글자를 모두 모은 게이머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실물경품을 제공하고 방어력과 공격력이 상승되는 예쁜 산타 복장을 선보이며, ‘나이트 온라인’에서는 몬스터 사냥을 통해 게이머 본인이 직접 눈 사람으로 변신하는 ‘눈 사람 페스티벌’과 모든 게이머들에게 동일한 공격력이 주어지는 “눈 싸움 전쟁” 등이 펼쳐진다.





‘아레스 온라인’에서는 싼타 NPC가 선물 아이템를 주는 행사와 함께 “집 나간 루돌프를 잡아주세요!!”라는 주제로 루돌프를 잡는 게이머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불꽃놀이, 경험치 2배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터널시티’와 ‘얍카’ 게임 내에서도 게임 아이템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2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앞둔 ‘스페이스 카우보이’에서도 몬스터를 사냥을 통해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X-mas 선물 대잔치”를 실시하며, ‘락온타겟’에서는 “크리스마스 기념~ 해피타임!”이라는 주제로 경험치 2배 지급 행사를 개최하여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더로드’에서 게임 서비스 오픈 1주년 기념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엠게임 겨울방학 & X-mas 이벤트”는 지난 12월 14일부터 개최되어 이 달 31일까지 각 게임마다 진행되며, 응모한 유저들에게 푸짐한 실물경품과 함께 게임 아이템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iNVEN Tia - 김춘미 기자
(Tia@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