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http://www.windysoft.net)는 오는 1월 23일 메카닉 조립 액션 '코즈믹브레이크'의 첫 유저간담회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월 23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간담회는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윈디소프트 본사에서 실시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담회에 신청한 100명의 유저 중 선발된 10명의 VIP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코즈믹브레이크’의 첫 번째 유저 간담회는 차후 적용될 콘텐츠를 사전 시연할 수 있는 테스트와 게임에 대한 버그 또는 건의사항을 관계자들에게 직접 얘기할 수 있는 토론회 등으로 구성됐으며, 간담회에 참석한 유저들에게는 ‘크림로제 한정판 브로마이드’를 선물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코즈믹브레이크' 담당 박수인 PM은 “코즈믹브레이크를 성원해 주시고 관심을 가져 주신 회원님들을 처음 뵙는 자리라서 매우 설레인다"며, "간담회를 통해 신규 게임모드 및 비공개 콘텐츠를 시연할 예정이다. 간담회에 참여하신 회원님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게임에 적극 반영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코즈믹브레이크’는 오는 2월 실시하는 공개서비스(OBT)를 앞두고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코즈믹브레이크'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cosmic.windyzone.com)와 공식 팬카페(http://cafe.naver.com/cosmi.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