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게임 전문사이트 피망(www.pmang.com)에서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가 개발한 최고의 온라인 FPS 게임 '스페셜포스'에서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는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SP와 경품을 지급하는 연말 이벤트 '메리SF마스'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게이머 뿐 아니라 '스페셜포스'를 즐겨온 기존 게이머에게도 다양하고 풍성한 경품을 제공,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시간적 여유가 생긴 게이머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신규 게이머들을 위한 '스페셜 산타' 이벤트는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후 한 판이라도 게임을 즐기게 된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배낭여행 비용, 해외 어학연수비용, 스노우보드세트, 스키장 리프트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하여 제공한다.





또한 이미 '스페셜포스'를 즐기고 있는 기존의 게이머들을 위한 '포스 산타' 이벤트에서는 각 계급별로 미션을 제공, 미션을 달성한 게이머 전원에게 SP 1만 점을 지급한다. 더불어 동영상 플레이어, 아이리버 MP3 플레이어, 외식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선사 할 예정이다.





네오위즈 게임사업본부 박정필 팀장은 "'스페셜포스'를 즐기는 게이머의 성원에 더욱 풍성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보답하겠다"며 "겨울방학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마음껏 게임을 즐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 달 4일까지 피망의 '스페셜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계속 진행되며, '스페셜포스'를 즐기는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iNVEN Tia - 김춘미 기자
(Tia@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