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는 자사 게임인 '애니팡 사천성 for Kakao'가 시즌2'사천성 월드'로 1,000만 다운로드를 앞두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애니팡 사천성 시즌2는 애니팡 캐릭터인 '핑키'가 푸드트리에 숨겨진 전설의 음식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담아 9월 2일 업데이트 되었다. 사천성 월드는 단계별로 난이도와 제한시간이 달라져 스테이지를 깨고 올라가는 형식으로 향상된 터치감 등의 개선을 통해 업데이트 1주일 만에 주간 매출을 3배 상승시켰다.

선데이토즈 이정웅 대표는 “애니팡 사천성이 시즌2 업데이트로 1주일 만에 매출이 3배 상승하며 애니팡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앞으로 1,000만 국민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아이템 및 스테이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추가해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