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나우콤]

엔터테인먼트, 교육, 패션 등 다양한 콘텐츠로 오랫동안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헬로키티와 그 친구들을 인기 레이싱게임 테일즈런너에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이 서비스하고 ㈜라온엔터테인먼트(대표 박재숙)가 개발한 캐주얼게임 ‘테일즈런너’(http://tr.nopp.co.kr)는 산리오의 디지털 사업을 하고 있는 산리오 디지털코리아와 정식 파트너사인 ㈜우니꼬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헬로키티와 친구들’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게임 속 나만의 공간 ‘테일즈 팜’ 테마팩 Vol.8으로 선보이는 ‘헬로키티와 친구들’ 패키지는 헬로키티를 필두로 바츠마루, 마이멜로디, 시나모롤 총 4개의 캐릭터로 구성되었다.

마시마로, 딸기, 마린블루스에 이어 네번째로 선보이는 헬로키티 캐릭터는 게임 속 나만의 공간 ‘테일즈 팜’에서 자신의 개성을 표출하는 색다른 아이템으로 활용되며, 특히 10대 소녀들을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패키지 구매자들에게는 테일즈런너 캐시, TR (테일즈런너 게임머니)등 보너스 아이템을 지급하며, 구매자들 중 추첨을 통해 헬로키티 MP3와 우산, TR을 선물로 증정. 당첨자는 5월 28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나우콤 심진식PM은 “테일즈런너와 헬로키티의 만남은 인기캐릭터와 게임의 만남으로 문화콘텐츠 시너지를 창출하는 호재라 생각된다.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와의 만남을 통한 유저들의 만족 극대화는 물론 콘텐츠간 상호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갈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