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드림익스큐션(대표 장윤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풀 3D 온라인 전략 FPS 게임 워록(Warrock)에 9일 신규맵 ‘시즈워2: 인터셉트(이하 시즈워2)’를 추가한다.

‘시즈워2’는 각 진영별로 12명씩 총 24명이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중규모 채널 전용 맵으로, 지난 3월 도입된 온라인 FPS 게임 최초 폭파 미션 전용 대규모전 맵인 ‘시즈워’의 게임 시나리오를 그대로 계승해 제작됐다.

‘시즈워2’ 맵은 온라인 FPS 게임 중에서는 최초로 게임 도중 공격과 수비가 전환되는 이색적인 방식의 게임 모드를 채택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시즈워2’에서는 총 두 개의 미션이 지급되는데, 1단계 미션에서 ‘데르바란’ 진영은 레이더 기지를 탈취하는 임무를, 상대편인 ‘NIU’ 진영은 레이더 기지를 지켜내는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데르바란’ 진영이 1단계 미션을 완료하면 바로 공수가 전환되며, 레이더 기지를 다시 빼앗기 위해 공격해 오는 ‘NIU’ 진영을 게임이 종료될 때까지 막아내는 2단계 미션이 진행된다.

한편, 넥슨은 ‘시즈워2’ 맵 추가를 기념하기 위해 7월 9일부터 29일까지 총 세 가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상품으로 ‘미니벨로 자전거’, ‘YEPP리트머스 4G’ MP3플레이어, 온라인 문화상품권 등의 현물 경품과 1계급 특진 혜택, 총기 아이템, 게임머니 등의 게임 내 상품들이 지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