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YNK코리아]


㈜YNK KOREA(대표 장인우)가 서비스하고 ㈜YNK GAMES(대표 윤영석)가 개발한 개그액션 RPG ‘씰 온라인’이 무더운 여름, 삼복 더위를 맞아 오는 8월 12일까지 다양한 보상 아이템과 추가 능력치 획득이 가능한 삼계탕 퀘스트 및 닭 코스튬 등을 제공하는 복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몬스터 사냥 시 얻을 수 있는 싱싱한 닭, 삼계탕용 팩, 소금, 물 등 삼계탕 재료 아이템을 모아 마델린 마을 내 NPC에게 가져다 주면 마법의 카드, 짚시모자 등 게임 내 아이템을 랜덤하게 제공해 무더운 여름 찌는 더위에 지친 씰 유저들에게 훈훈한 삼계탕의 기운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닭머리, 닭날개, 닭발, 닭다리 등 게임 내 드랍되는 닭 코스튬을 모두 갖춰 입으면 공격, 마법, 방어, 공속 등 능력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어 게임도 즐기고 이색 코스튬도 갖춰 입기 위한 유저들의 참여가 계속되고 있다.


YNK코리아 장재영 국내사업본부장은 “유저들에게 게임 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자 여름철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으로 이색 여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씰 온라인’과 함께 무더운 삼복 더위를 잘 이겨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씰 온라인’은 여름을 맞이해 엘림마을 내 수영장을 오픈하고 다음달 26일까지 바캉스 수영복, 비치큐티 수영복 등 개성만점 남녀 수영복 코스튬 8종을 한정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