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이브플렉스]


레저엔터테인먼트 기업 ㈜라이브플렉스(대표 김호선, www.liveplex.co.kr)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 MMORPG ‘천존협객전’의 첫 번째 공성전이 8월 22일 오후 8시 시작된다고 밝혔다.


‘천존협객전’의 공성전은 매주 토요일 사전 신청한 길드의 참여로 진행되며 참여 신청은 게임 내의 공성관리원 NPC(Non Player Character)를 통해 금요일 오후 8시 전까지 가능하다. 첫 번째 공성전은 성을 지키고 있는 NPC를 물리치고 성을 봉인하면 종료되며, 2주차부터는 전주에 성을 차지한 길드가 성을 지키게 된다.


공성에 성공한 길드는 다음 공성전까지 성주로써의 여러 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게임 내 성도성 이하의 지역에서 이루어지는 NPC를 통한 상점 거래의 10%를 세금의 형태로 받게 되며, 공성 지역의 별도 사냥터를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24시간 동안 최대 체력의 5%가 증가하는 보상 퀘스트도 받게 된다.


라이브플렉스는 이번 공성전의 업데이트를 맞아 4차 공성전이 벌어지는 오는 9월 12일까지 매주 공성전에 참여하는 길드 중 서버별로 5개를 추첨해 3만점의 길드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천존협객전’은 오는 9월 7일까지 ‘바캉스 스크린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최고의 바캉스 장소를 찾아 개인 또는 길드원의 기념촬영 스크린샷을 게시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며, 매주 개인과 길드 부문 총 15명에게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스타코인을 증정한다.


공성전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tz.spac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