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가 직접 개발, 서비스 하고 있는 인기 글로벌 RPG ‘라테일’이 7월 21일, 여름방학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천공의 대지’ 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에는, ▲고레벨부터 저레벨까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신대륙을 추가하고 ▲언제든지 변환 가능한 ‘서브 클래스’를 생성할 수 있으며 ▲고객이 직접 온라인 광고 모델로 참여하는 등의 내용으로 ‘라테일’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우선,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신대륙 ‘프레이오스’의 탄생이다. 대륙의 파편들이 허공에 흩어져 무리를 이루고 있게 된 데서, 지상에서 보면 마치 별과 같다 하여 붙여진 이름으로, 8개의 전투지역과 개성강한 20여종의 몬스터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평판시스템, 보석시스템, 일일/랜덤 퀘스트 등의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여 색다른 재미의 스토리 전개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 같다.


둘째, 서브 클래스에서 눈 여겨 볼 점은 유저가 원하는 시점에 동일한 캐릭터 이름으로 메인과 서브클래스 간 캐릭터를 변환하여 게임 플레이를 가능하게 했다는 점이다. 또한 서브 클래스 업데이트에 맞춰 가장 인기가 높았던 ‘소드댄서’ 클래스의 신규 동영상을 공개했다.


세 번째로 고객들이 직접 온라인 광고 모델 참여 및 게임 로딩 화면을 제작 하는 등 고객 참여를 강화했다. ‘라테일’은 이번 천공의 대지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게임 외적인 부분까지도 계속 고객 참여를 강화해 ’10대 문화 컨텐츠’로 확고한 자리를 잡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와 더불어 7월 21일부터 9월 14일까지 ‘라테일’을 즐기는 모든 유저들에게 접속만해도 아이템을 지급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전자사전, 삼성 VLUU ES70(디지털 카메라), 피자헛 외식 상품권, G마켓 상품권, 오즈캐쉬 등을 푸짐한 경품행사를 준비했다.


액토즈소프트 아비오 스튜디오의 신성진 PM은 “여름방학을 맞아 ‘라테일’을 사랑하는 유저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신대륙 및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무엇보다 새롭게 추가된 서브 캐릭터는 유저들을 위한 특별 콘텐츠로서, 게임을 즐기는 마지막 순간까지 즐거운 경험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공식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