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톤 엔터테인먼트(대표 유태호)가 서비스 하는 세계 최초 뱀파이어 MMORPG ‘다크에덴 (DARKEDEN)’이 ‘다크에덴 익스펜션 (DARKEDEN EXPANSION)’으로 업그레이드를 마치고, 이에 맞는 새로운 서비스가 8월 5일 게임에 적용 된다고 밝혔다.

‘다크에덴 익스펜션’은 이번 리뉴얼에 앞서 지난 4월, 6월 두 차례 1차, 2차로 나누어서 진행 된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컨텐츠를 미리 체험 하였으며 이에 참여한 유저들의 폭발적인 요청에 힘입어 금일 최종 리뉴얼을 통해 서비스를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의 주요 컨텐츠는 스킬 밸런스 조정을 중심으로 초보자를 위한 광속 렙업 시스템, 고수들을 위한 신규 던전 ‘드라큐라성’ 오픈 및 레어 스킬 확장 서비스를 통해서 유저들에게 MMORPG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 되었다.


더불어 저 레벨부터 고 레벨까지 다양한 레벨이 즐길 수 있는 컨텐츠가 제공되기 때문에 각 레벨 별 시종일관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러 스타일의 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게 구성 되었다.


‘다크에덴’ 개발 스튜디오 박상진 총괄 PD는 “유저들에게 리니지에 버금가는 게임의 재미를 주기 위해 오랜 시간 기획하고, 준비한 ‘다크에덴’이 ‘다크에덴 익스펜션’으로 개념을 확장한 만큼 이에 맞는 다양한 컨텐츠를 준비 하였으며 기존 유저 뿐만 아니라 게임을 잠시 쉬는 유저들도 충분히 만족 할 수 있도록 했다며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신규 회원의 경우 회원 가입 시, 출석 체크 시, 친구 추천 시, 일정 레벨 도달 시에는 고가의 아이템을 선물로 받을 수 있으며 게임 내 선물 상자 이벤트를 통해 신규 및 복귀 유저가 게임 진행에 필요한 자금을 충분히 확보 할 수 있어 최단 시간 내 고수 반열에 오를 수 있는 기쁨을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으로 ‘다크에덴’은 이번 파이널 리뉴얼을 기념해 유저들에게 유료 아이템, 신형 맥북 에어, 아이패드 2 등 다양한 상품을 걸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darkeden.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