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매직큐브 ]


현재 북미 RPG 1위 중인“Infect Them All(국내: 인펙트 뎀 올:좀비)”의 후속작 “Infect Them All: Vampires(국내: 인펙트 뎀 올 : 뱀파이어)”가 드디어 출시 완료 되었다.

㈜매직큐브(대표:하상석)와 ㈜AQsystem(대표:박준태)이 공동 개발한 “Infect Them All: Vampires”는 전작과 마찬가지로 인간을 전염시킨다는 역발상 요소는 계승하되 레벨에 따라 성장하는 필살기 추가하여 액션성을 강화 시켰고 스킬 트리 시스템을 도입하여 성장 부분도 보강 되는 등 많은 변화가 생겼다.

무엇보다 감염시 단순하게 좀비로 변하던 전작과는 달리 원래 속성을 유지한 채 아군이 되는 부분은 전략성에 많은 변화를 가져다 주어 전작과는 전혀 다른 경험을 제공해 준다. 200명이 넘는 뱀파이어들과 시민의 대규모 전투는 전작이 출시한지 1년이 지난 지금에도 여전히 보기 힘든 장관이다.

뱀파이어 캐릭터를 직접 조작하는 간단한 액션과 감염시킨 인간들을 활용해서 전투하는 전략요소, 그리고 각종 능력치 및 스킬을 업그레이드하는 RPG요소가 접목된 초특급 액션RPG “Infect Them All: Vampires”는 전작을 하며 느꼈던 놀라움을 뛰어넘는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가장 유명한 아이폰 좀비 게임에 등극하기도 했던 “Infect Them All”의 후속작으로 지난주 트레일러 공개시부터 많은 주목을 받아온 “Infect Them All: Vampires” 전작이 그랬던 것 처럼 아이폰 게임 중 가장 유명한 뱀파이어 게임이 되길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