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지 오브 스톰은 기본적으로 5명의 영웅이 주어지지만 더욱 많은 영웅을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군자금을 모아 상점에서 영웅들을 영입해야 한다.

영웅이 부족하면 팀과 자신이 할 수 있는 전략의 폭이 좁아지게 되므로, 돈이 될 때마다 다양한 영웅을 영입하여 여러가지 조합을 시도하여 보자.

한번 영입한 영웅은 계속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인벤토리를 통해 전용 아이템 또한 맞춰줄 수 있게 활성화가 이루어진다.


▲ 셀린과 달리 시리츠는 영입을 해야 플레이 할 수 있다!


다양한 매력을 가진 영웅들을 영입하자


영웅은 로비의 상점 메뉴에서 영입할 수 있다. 영입하는데 드는 군자금은 기본적으로 2500으로 동일하다. 영입하지 않은 영웅은 상점에서 밝은색 하이라이트로 표시되며, 이미 영입하여 가지고 있는 영웅은 어두운색으로 처리된다.

영웅의 영입하기 전 볼 수 있는 정보는 영웅의 명칭과 능력치를 대략적으로 나타내주는 카테고리 분류, 특성, 해당 영웅을 플레이 할 시의 팁, 영웅의 스토리를 볼 수 있다.


아직 영입하지는 않았으나 상점에서 미리 영웅의 정보를 살펴보고 싶다면, 해당 영웅 초상화를 클릭하면 스킬의 정보와 동영상을 볼 수 있는 툴팁이 나온다.


동영상으로도 감이 잡히지 않는다면 영웅 초상화 줄 옆의 체험관 입장을 눌러보자. 체험관 입장에서는 몬스터와 영웅으로 분류되는 NPC가 3인 1조로 나온다. 궁극기를 비롯하여 자신이 해보고 싶은 영웅의 스킬과 혹은 콤보 연습 등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 지금까지 나온 영웅들은 2500으로 몸값이 같다




내가 가진 영웅의 능력을 확실히 체크하는 곳


영웅을 영입하더라도 아직 자신이 가진 영웅의 특성이나 스킬의 사거리 등이 영상과 설명만으로는 감이 잡히지 않을 때가 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 트리나, 콤보 등을 자유롭게 실험해 볼 수 있게 제공되어지는 공간이 바로 체험관이다.


체험관에서는 기본적으로 영웅 레벨이 6렙으로 등장한다. 즉, 궁극기를 바로 써 볼 수 있다는 소리다. 또한 소지 골드가 20000골드가 주어져 다양한 아이템 트리(전설 아이템으로 꽉 채울수도 있다)의 실험이 가능하다.


체험관에서 나오는 몬스터의 종류는 2종류로서 거미 몬스터 2마리와 인간형 몬스터 한마리가 한 조를 이루어서 나온다. 거미 몬스터는 공격하면 반격하지만, 인간형 몬스터는 반격하지 않는다.


또한 거미 몬스터에게는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해당되는 스킬의 사용이, 인간형 몬스터는 영웅 타입의 스킬들을 실험해 볼 수 있다. 그리고 나오는 연습장 몬스터들을 잡으면 골드와 경험치도 오르니, 자신이 하고 싶은 영웅이 레벨별 능력치가 어느정도 성장하는지도 체크가 가능하다.


충분히 연습후에 다른 영웅도 체험해보고 싶다면 단축키 H를 눌러 다른 영웅의 초상화를 클릭하면 된다.


▲ 자신이 아직 영입하지 않은 영웅들의 정보도 모두 볼 수 있다


▲ 영웅의 초상화를 더블 클릭후 체험관 입장을 누르자


▲ 다양한 실험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