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의 접근은 허락하지 않는 활의 대가이자 연합 궁병대 지휘관"

셀린은 니블 진영의 원거리 영웅으로 적이 접근하기 전에 강력한 공격을 퍼붓는 원거리 공격형 영웅이다.

체력과 방어력은 낮아 적의 근접 영웅이 접근하면 위험한 상황이 오기도 하지만, 아군과 함께 전투를 벌일 때 후방에서 자유롭게 공격할 수 있는 상황에 더 빛을 볼 수 있다.

주로 상대 영웅과 대치하고 있는 상황에서 강력한 화력을 자랑할 수 있으며, 든든한 탱커형 아군 영웅이 앞을 지켜준다면 셀린의 공격 능력은 배가 되어 팀의 승리를 가져다주는 영웅이기도 하다.





 영웅스킬 기본정보



1번 스킬 : 윈드 블래스트

효과 : 조준점을 향해 질풍 화살을 발사합니다. 이 화살은 적,장애물,바닥에 적중 시 폭발하여 주변의 모든 적에게 180 / 324 / 468 의 마법 경직 피해를 입힙니다.

1번 스킬인 '윈드 블래스트'는 타겟팅한 주변 대상을 폭발시켜 마법 경직 피해를 주는 스킬이다. 주로 적이 접근하려 할 때 사용하면 효과적이고 도망가는 적을 추격할 때 사용해도 유용하다.

'윈드 블래스트'는 셀린의 주공격 스킬이므로 다른 스킬보다 먼저 마스터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다.


2번 스킬 : 드라이어드 웜

효과 : 원거리의 목표 1명을 나무뿌리로 휘감아 2 / 2.5 / 3 초간 속박시키고 0.5초당 40 / 60 / 80 의 지속 마법 피해를 줍니다.


2번 스킬인 '드라이어드 웜'은 셀린이 타겟팅한 대상을 나무 뿌리로 휘감아 속박시키며 피해를 주는 스킬이다.

적 영웅이 셀린에게 근접할 때 나 도망가는 대상을 추격할 때 사용하는 것이 좋다.


3번 스킬 : 실피드 블래스

효과 : 바람의 가호를 받아 10초 동안 일반 공격 시 32 / 53 / 74 의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또한 3타 명중 시 그만큼의 마법 피해를 더 줍니다.

3번 스킬인 '실피드 블레스'는 10초 동안 셀린의 기본 공격에 추가 마법 피해를 주는 스킬이다.

특히, 3타 공격 시 1타와 2타 공격에 준 피해 만큼 더 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에 셀린의 원거리 공격을 더욱 극대화 시킬 수 있다.

해당 스킬은 2번 스킬인 드라이어드 웜을 사용한 직후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


궁극 스킬 : 엘븐즈 램피지

효과 : 원거리의 적 1명에게 발당 210 / 284 / 357 의 피해를 주는 마법 화살을 동시에 5발 발사합니다.


궁극기인 '엘븐즈 램피지'는 셀린이 다섯 개의 분신을 만들어 적에게 강력한 스킬을 퍼붓는 스킬이다.

궁극기를 사용하면 셀린이 분신술 모션을 취하기 때문에 약간의 딜레이는 있지만 다섯 개의 마법 화살을 타겟팅 된 대상에게 일제히 난사하기 때문에 그 피해 또한 매우 강력하다.

적 영웅을 처치할 때 사용해도 좋지만, 적의 타워나 중간 보스 빠르게 철거할 때 사용해도 좋다.


패시브 스킬 : 헌팅 마인드

효과 : 최대 SP가 200 / 300 / 400 증가하고, 일반 공격 시 적에게 입힌 피해의 10 / 15 / 20% 를 SP로 회복합니다.

패시브 스킬 '헌팅 마인드'는 스킬을 강화할 때마다 셀린의 최대 SP가 증가하고, 적에게 준 피해의 일정량을 SP로 회복하는 스킬이다.

주로 1번 스킬인 윈드 블래스트와 3번 스킬인 실피드 블레스의 재사용 시간이 짧아 자주 사용하게 되는 만큼 셀린의 부족한 SP를 메꿔주는 매우 유용한 스킬이다.





 추천 스킬 연계



셀린의 스킬은 적에게 강력한 원거리 피해를 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윈드 블래스트 스킬를 재사용 시간이 끝날 때마다 적 영웅에게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윈드 블레스트는 원거리 공격 스킬이기 때문에 근접 영웅이나 마법 영웅일 경우 체력이 얼마 남지 않거나, 회복소로 귀환해야 하는 상황을 자주 만들 수 있다.

연속 콤보로는 윈드 블래스트 스킬을 사용하고 2번 스킬 드라이어드 웜 스킬로 적을 속박시킨 후 3번 실피드 블레스를 사용하여 평타 3타 공격을 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윈드 브래스트 스킬의 재사용 시간이 돌아오면 한 번 더 사용해주는 것이 좋고, 상대가 도망가면 궁극 스킬 엘븐즈 램피지를 사용하여 마무리할 수 있다.

만약, 적이 빠른 속도로 접근하려고 하면 침착하게 윈드 블래스트를 사용하여 마법 경직 상태로 만들고 드라이어드 웜으로 속박시키고 거리를 벌리면 된다.




▲ 궁극기는 타워나 중간 보스를 철거할 때 사용해도 효과적이다.




 추천 아이템



셀린은 강력한 원거리 공격으로 적의 타워나 중간 보스, 공성 병기를 빠르게 처치할 수 있는 원거리 공격형 영웅이다. 따라서 공격력 위주의 아이템 세팅을 갖춰 공격적인 측면을 더욱 극대화하는 것이 좋다.

게다가 실피드 블레스 스킬과 함께 평타 공격 또한 매우 중요하므로 공격력 외에도 공격속도와 흡혈률 옵션을 가진 아이템과 이동 속도 옵션을 가진 아이템을 맞추는 것이 좋다.

가장 중요한 아이템은 일반 공격 시 추가 마법 피해를 줄 수 있는 옵션을 가진 아이템인데, 셀린의 실피드 블레스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강력해진다.




▲ 패시브 효과로 일반 공격 시 추가 마법 피해를 주는 아이템을 추천!




 추가 공략법!



◆ 셀린의 궁극기 '엘븐즈 램피지'는 적 타워, 중간 보스를 철거할 때도 좋다!

셀린의 궁극기 엘븐즈 램피지는 적 영웅에게 강력한 한 방 피해를 줄 수도 있지만, 적 타워와 중간 보스 등을 철거할 때도 매우 유용한 스킬이다.

게임의 궁극적인 목표는 타워와 중간 보스를 처치하고 최종 보스를 처치하는 것인 만큼 빠른 타워 철거를 위해 궁극기를 아낌없이 사용하도록 하자.


◆ 셀린의 역할은 후방에서 아군의 공격을 지원하는 것!

셀린은 강력한 평타 공격과 추가 마법 피해, 원거리 공격 스킬로 팀 파이트에 매우 중요한 화력 부분을 담당하고 있다. 그러므로 팀 파이트 시 적 영웅과 거리를 최대로 유지하고, 아군의 뒤편에서 지원 사격으로 적 영웅을 일점사 하는 것이 좋다.


◆ 셀린은 근접 영웅에게 매우 약하다!

셀린의 원거리 공격은 매우 강력하지만 반대로 체력과 방어력은 매우 약한 편이기 때문에 탱커형 영웅에게 약한 모습을 보인다. 탱커형 영웅의 공격력은 그리 강력한 건 아니지만, 체력과 방어력이 약한 셀린에겐 매우 위협적일 수 있다.

게다가 상대의 스턴, 속박 등의 상태 이상 공격을 받게 되면 순식간에 죽을 수 있으니 적 영웅과의 거리 조절을 통해 항상 안전한 사정거리를 확보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