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지사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PS3, Xbox360, PC용 액션 게임 '세인츠 로우 4(Saints Row 4)'를 오는 8월 23일 발매하며,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세인츠 로우 4'는 미국의 대통령이 된 주인공이 그의 동료들과 함께 지구를 지켜내기 위해 외계인 ‘Zinyak’과 맞서 싸우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플레이어는 가상세계와 현실을 넘나들며 외계인 진영을 무너뜨려야 한다.

세인츠 로우 4에는 공상과학적 요소가 구현되었다. 외계인의 기술이 적용된 최첨단 무기와 이동 수단, 그리고 슈퍼 파워를 사용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으며, 화염이나 빙결, 염력과 같은 능력들도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디자인과 독특한 무기들이 등장함으로써 ‘세인츠 로우’ 시리즈의 특징 중 하나인 유머 센스도 엿볼 수 있다.

타이틀의 예약 판매는 8월 12일부터 8월 20일까지 진행하며, 기간 내에 구입한 소비자에게는 '세인츠 로우 4'의 이미지가 인쇄된 특제 텀블러를 예약 특전으로 증정한다.

또한, 초회특전으로는 싱글플레이 미션 대사가 수록된 대사공략집과 '커맨더 인 치프 에디션(Commander in Chief Edition)'이 제공된다. 특전 에디션에는 코스튬 ‘UNCLE SAM SUIT’, 화염방사기, 머신 건 등이 내장된 ‘MERICA WEAPON’, 독수리 발톱으로 만들어진 로켓을 발사하여 공격을 하는 ‘SCREAMING EAGLE JET’가 포함되어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공식 블로그 또는 반다이남코 게임즈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