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의 게임채널 온게임넷에서 방송하는 'THE TESTER'에서 오는 29일(화) 오후 4시 1주년 특집으로 아키에이지 관련 내용을 방영한다.

'THE TESTER'는 ‘유저의, 유저에 의한, 유저를 위한 게임평가’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게임 유저 대표와 게임 전문가가 다양한 시점에서 게임을 평가하는 온게임넷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한 주간의 뜨거운 이슈가 된 게임 혹은 대작 게임들을 유저들의 입장에서 냉철하게 평가한다는 포맷을 내세우고 있다.

이번 1주년 특집 방송은 엑스엘게임즈의 신작 '아키에이지'를 소재로 100명의 유저를 초대해 진행한다. ‘아키에이지’는 ‘리니지’의 아버지로 불리는 송재경 대표가 최근 출시한 대작 MMORPG로 많은 유저들 사이에서 화제로 오르내리고 있는 게임이다.

THE TESTER의 진행자 VJ 레나, 인트마스터, 현남일 기자, 이현수 PM과 100인 유저들이 아키에이지에 대한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나누며, 특별히 엑스엘게임즈의 김경태 기획팀장이 참석해 유저들의 궁금증 해소를 돕는다.

게임에 대한 담소 이외에도 전 세계 대통령 닮은꼴, 유명 아이돌 닮은꼴 등을 볼 수 있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선발대회, 제한 시간 내에 빠른 레벨업 도전, 함선 제작과 해상전 등 다양한 이벤트도 방송될 예정이다.


아키에이지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