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골프게임 ‘팡야:시즌2’에서 새로운 코스‘핑크윈드’를 이 달 16일 업데이트했다.


‘팡야:시즌2’의 ‘핑크윈드’는 난이도 별 하나의 비교적 쉬운 코스로 아름다운 석양을 자랑하는 벤투스 숲에 자리잡고 있다. ‘핑크윈드’ 코스는 화사한 벚꽃이 흩날리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초보 유저들도 어려움 없이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팡야:시즌2’는 인기그룹 SS501이 광고하는 ㈜경방어패럴의 캐주얼 의류 브랜드 ‘마이티맥’과 업무 제휴를 맺고 게임 내PPL을 적극 활용하는 가운데, 5월 30일까지 ‘핑크윈드’코스에서 플레이 하는 유저 총 500명에게 ‘마이티맥’ 티셔츠 교환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팡야의 사공주영 PM은 “봄의 기운을 받고 화사하게 선보인 ‘핑크윈드’코스에서 즐겁게 플레이도 하시고 티셔츠 선물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팡야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