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프로그]




모바일게임 전문 제작 및 배급업체인 (주)디지털프로그(대표 노태윤)가 8월 31일 스마트폰 전용게임 ‘모바일넷맞고’를 안드로이드 마켓에 출시한다.



‘모바일넷맞고’는 스마트폰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실시간 네트워크 온라인 맞고 게임으로써, 올해 4월 티스토어를 통해 최초 출시되었다. 현재 4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모바일넷맞고’는 출시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와 유저관리를 통해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계속적인 컨텐츠 업데이트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이번 ‘모바일넷맞고’ 안드로이드 마켓 오픈은 국내 모든 유저에게 즐거운 게임을 제공하겠다는 의지의 일환으로서, 유저가 사용하는 이통사와 상관없이 안드로이드 OS를 사용하기만 하면 다운로드 및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며, 이로 인해 그 동안 KT 및 LGU+ 일부 유저들의 폰에 지원을 하지 않았던 문제가 해결 될 것으로 보인다.



‘모바일넷맞고’는 본격적인 실시간 온라인 스마트폰 맞고 게임으로써 인공지능이 아닌 사용자간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타짜, 호구,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 및 수집요소도 구비되어 있다. 또한 게임 내 GM이 상주하여 유저들과 직접 플레이를 하고 페이스북 트위터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유저와 최대한 소통한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현재 ‘모바일넷맞고’ 안드로이드 마켓 버전 출시를 기념하여 롯데시네마 동영상 광고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대형 프로모션 외에도 유저들이 다양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수일 내에 오픈 할 예정이다. 각종 이벤트 정보는 게임 메인메뉴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작사 ㈜디지털프로그는 ‘모바일넷맞고’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에 관하여 “모바일넷맞고 안드로이드 마켓 출시를 통해 좀더 다양한 사용자들에게 게임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향후 전 플랫폼 의 원활한 관리를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토록 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의 한 축을 차지하고 있는 아이폰 버전의 모바일넷맞고는 9월 초 오픈이 예정되어 있으며, 아이폰 버전 출시가 되면 국내 스마트폰의 거의 모든 플랫폼을 대응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