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은 카카오톡 친구들과 함께하는 소셜 그림 퀴즈 게임인 ‘내가그린기린그림’ (어썸피스) 사용자들에게 Bamboo Stylus Pocket(뱀부 스타일러스 포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가그린기린그림 사용자들은 어썸피스 페이스북에서 이벤트 포스트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60명에게는 Bamboo Stylus pocket이 증정될 예정이다.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는 오늘부터 25일까지 5일 간 진행된다.

한편, 12월 한 달 동안 매주 목요일 인기 작품을 선정하는 '와콤 씽크빅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사용자들은 내가그린기린그림에서 자신의 창의력을 살려 ‘인기그림’에 도전하면, 매주 ‘최고 인기그림’에 선정된 5명에게는 Bamboo Stylus pocket이 증정된다.

스마트폰,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과 미디어 태블릿에서 쓸 수 있는 미니 터치펜 Bamboo Stylus pocket은 9.3cm의 포켓 사이즈로 크기 조절이 가능해 수납이 용이하다. 디지털방식의 쓰기, 낙서 등 아이디어를 자연스럽게 표현하는데 최적화 돼 있어 그림 퀴즈 게임 사용자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는 제품이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최근 터치 스크린 디바이스를 더 쉽고 재미있게 활용하기 위해 스타일러스를 활용하는 유저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특히 그림퀴즈 게임 등 엔터테인먼트를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자 하는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인기게임인 내가 그린 기린 그림에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어썸피스 정구승 PM은 "500만이 넘는 내가그린기린그림 유저들이 그림을 좀더 쉽게 그릴 수 있는 스타일러스 펜의 필요성에 대해서 많이 언급하고 있던 차, 와콤과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퀄리티 있는 펜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연말 유저들에게 큰 선물선 주는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어썸피스 커뮤니티와콤 공식 페이스북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