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은 스마트폰 소셜 네트워크 전략 게임 신작 ‘이터널킹덤(ETERNAL KINGDOM)’을 국내 오픈 마켓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유니티 3D 엔진으로 제작된 이 게임은 고해상도 그래픽과 방대한 아이템이 큰 호응을 얻으면서 출시 초반부터 T스토어 무료 게임 순위 상위에 오르며 상승세를 타고 있다.

‘이터널킹덤’에는 휴먼, 엘프, 언데드 3개의 종족이 등장하며, 40여 종의 다양한 건물과 300 종이 넘는 아이템이 등장해 남 다른 스케일을 자랑한다. 유저가 영웅이 되어 혼란에 빠진 아산 대륙의 평화를 되찾아야 하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고 있으며, 특히 핵심 재미인 ‘전투’를 위한 콘텐츠 간 유기적인 시너지가 짜임새 있게 시스템화 되어 있고, 부대 강화, 건설, 영웅 육성 등을 통해 자신만의 전략과 전술을 다양하게 펼칠 수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화려한 실사풍의 그래픽과 디테일한 사운드 효과도 빼놓을 수 없는 강점이며, 실시간 1:1 메신저와 길드포럼을 통한 공성전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게임빌이 이터널엔터(대표 권혁주)와 손잡고 선보인 이 게임이 ‘킹덤로얄’, ‘몬스터워로드’ 등과 함께 게임빌의 흥행 소셜 전략 게임 대열에 오를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