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가 선보일 새로운 공성전 ‘티르온라인’이 오는 4월 8일 3차 공개 테스트 일정을 발표한 데 이어 금일(3일) 접속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접속 테스트는 티르온라인 3차 공개 테스트를 진행하기에 앞서 접속 안정성을 최종적으로 점검하고자 진행되는 것으로, 오늘(3일) 밤 10시부터 한 시간에 걸쳐 진행된다.

접속 테스트는 ‘긴급호출! 반드시 접속하라’는 타이틀이며, 밤 10시부터 11시까지 1시간 동안 캐릭터를 생성한 후 월드에 진입하는 방법으로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오픈 이후 게임 내에서 자유롭게 활용 가능한 5천원 상당의 오즈캐시를 100%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새로운 공성전 개념을 선보이겠다고 밝혔던 ‘티르온라인’은 8일부터 17일까지 열흘간 3차 공개 테스트 실시하며, 이를 통해 쾌적한 환경에서 풍부한 콘텐츠를 다각도에서 즐겨 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가 된다. 티르온라인 클라이언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티르온라인 접속테스트 및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