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은 금일부터 PC방 유저를 위한 ‘전차장들의 PC방 파파라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PC방 랜파티로 진행된 ‘벙커 러쉬’ 이벤트 이후 두 번째로 진행 되는 PC방 유저를 위한 이벤트로 6월 5일부터 6월 30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PC방에 설치 되어 있는 월드 오브 탱크 홍보물(등신대, 포스터)과 함께 재미있는 사진을 찍어 워게이밍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참여할 수 있다.

총 4주의 기간 동안 이벤트 등록만해도 500골드를 지급하며 이 중 1, 2주차에는 1등에게 탭북 H160(1명), 2등은 소니 알파 NEX-3N(2명), 3등 후지필름 미니 50S 피아노 블랙(5명)을 경품으로 지급하고 3, 4주차에는 1등 맥북에어(1명), 2등 LG전자 포켓포토 포토 PD221(2명), 3등 로지텍 K750 키보드(3명)를 지급하며 이 외에도 마우스패드, 텀블러, 티셔츠 등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워게이밍코리아의 김병수 마케팅 이사는 “2달 여에 걸친 PC방 랜파티 ‘벙커 러쉬’가 성황리에 막을 내린 이후 PC방 유저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라며 “향후로 국내 PC방 업계에도 활력이 불어넣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월드 오브 탱크’와 월드 오브 탱크 PC방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월드 오브 탱크 공식 홈페이지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