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박지영)가 개발해 서비스 중인 인기 모바일 게임 ‘히어로즈워 for Kakao’가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리틀레전드 for Kakao’ 역시 새로운 이벤트로 유저들을 맞이한다.

‘히어로즈워 for Kakao’는 국내 애플 앱스토어 전체 앱 최고 매출 1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모은 모바일 액션 RPG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팀을 꾸려 상대팀과 대결하는 ‘팀 배틀’ 모드가 새로 추가 되었다.

‘팀 배틀’ 모드는 게임 내 배틀 메뉴에 새롭게 추가 되었으며, 이 모드에서 친구들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내면 본인을 포함해 최대 5명의 친구들이 하나의 팀으로 뭉쳐 함께 싸울 수 있게 된다. 각자 자신의 영웅 중 2명씩을 선택해 최대 10명의 영웅들이 팀을 이루게 되며, 다른 유저들의 팀과 단체 전투를 벌이게 된다.

전투는 단체전 방식이라 강한 영웅과 스킬별 배합도 중요해 친구들과 전략적 팀 조합이 필요하고, 그 동안 즐기지 못했던 대규모 배틀인 만큼 유저들의 큰 인기를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컴투스는 이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영웅들의 맛짱대결’ 이벤트도 함께 시작하며, 이 기간 중 팀 배틀 초대 메시지를 10번 보내거나 5회 이상 우승 등 여러 미션들을 완료할 때 마다 골드 4,000개, 황금열쇠 25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최고의 모바일 소셜 RPG ‘리틀레전드 for Kakao’ 역시 11월 14일까지 2차 사제 이벤트를 진행하고, 스승 유저의 코드를 받아 입력한 제자 유저들이 특정한 레벨에 오를 때 마다 스승과 제자 유저 모두에게 신록의 이어링, C급 영웅장식 스페셜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을 지급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이 끝날 때까지 제자 유저들의 레벨 합이 가장 높은 스승 유저 10명을 선정해 영웅장식 교환권 프리미엄을 선물하기도 해 유저들 간 레벨 경쟁도 치열하게 펼쳐질 전망이다.

‘히어로즈워 for Kakao’, ‘리틀레전드 for Kakao’ 두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