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30일(토) 저녁 9시부터 10시 50분까지 약 1시간 50분간 엘포와 비타 서버에서 길드영토전이 진행되었다. 엘포 서버는 DEVIL, 아신제국, 늑대와여우, PACIFIC / 비타 서버는 제네시스, 시드, 장미, NEWS가 참여했다.


엘포 서버는 DEVIL과 늑대와여우, PACIFIC과 늑대와여우, 아신제국과 PACIFIC의 전투가 진행되었고 비타 서버는 장미와 제네시스, 시드와 제네시스의 전투가 진행되었으며 그 결과 비타 서버의 시드와 NEWS만 영토를 획득하는 영광을 얻었다.


▲ 지난 주 길드영토전 결과, 매주 다양한 이야기들이 들려오고 있다.


엘포 서버는 2개의 빈 영토가 남은 상황에서 참여 길드 간 공방전이 진행되었다. 지난주에는 공격한 모든 길드가 패해 완벽한 수성이 이루어졌지만, 폭풍성운 신의 공격에 늑대와여우가 패배해 아쉽게 방어 측의 완벽한 수성은 되지 못했다.


DEVIL은 이번주에도 늑대와여우 영토를 공격했지만 실패했다. 근처에 위치한 [ICARUS]의 영토를 공격하지 않고 멀리 떨어진 늑대와여우의 영토를 노린 것은 같은 신앙신을 가진 길드 간에는 전투할 수 없는 것이 원인으로 파악된다. DEVL은 현재 신앙신이 다른 아신제국, 늑대와여우, 미성년자출입금지의 영토만을 목표로 해야 하는 상황이다.


비타 서버는 제네시스와 장미, 시드와 제네시스의 전투가 진행됐으며, 시드가 제네시스와의 전투에서 승리해 영토를 확장했고 NEWS는 길드영토전에 몇 번 참여했지만 번번이 영토 획득에 실패하였는데, 이번 주에는 빈 영토를 공격해 첫 영토를 얻게 되었다.


한편, 집중 공격을 받으며 하나씩 영토를 빼앗기고 있는 제네시스는 이제 3개의 영토만을 남겨둔 상태로 같은 신을 가진 동맹 길드도 없어 앞으로의 행방이 주목되고 있다.


▲ 엘포 서버는 방어 측의 우세로 획득한 영토의 변화가 없는 상태.


▲ 비타 서버는 시드와 NEWS가 영토 획득에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