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이하 위메이드)가 개발, 서비스하고 있는 무협MMORPG 「미르의 전설2」가 31일, ‘영웅 시스템’의 두 번째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를 도와 게임을 진행하고, 전쟁에 참여하는 등 단순한 펫 이상의 기능을 제공하는 ‘영웅 시스템’은 보조 캐릭터인 ‘영웅’을 소환 및 함께 성장해 나가는 등 차별화된 능력을 발휘해 게임에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강력한 능력을 발휘하고 있는 ‘영웅’은 각 캐릭터 별 ‘고유스킬’ 추가와 소환해제, 편의장치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기능을 선보이며, 이용자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수호, 퇴각, 소환 등의 ‘고유스킬’은 이용자를 공격하는 몬스터가 자신을 공격하게 하거나, 필요 시 자신의 옆으로 순간이동 시키는 등 새로운 능력을 부여하며, 함께 추가된 ‘스킬 선택버튼’을 통해 언제든 빠르게 특성을 변경, 게임에 사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기능을 추가해, 더욱 좋을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필요에 따라 ‘소환 해제’를 통해 영웅을 다시 숨겨 다닐 수 있는 등의 다양한 조작 방법과 팁을 게임 내에서 편하게 확인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활용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위메이드 사업본부 이경호 본부장은 “영웅들의 새로운 스킬을 통해 새로운 전략 수행이 가능한 만큼, 더욱 다양한 전투의 재미를 게임을 통해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게임의 기존 재미와 새로운 시스템이 잘 어우러져, 처음 시스템을 접하는 이용자들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모든 ‘영웅’이 이용자의 캐릭터가 획득한 경험치와 동일한 수준의 경험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게 했으며, 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미르의 전설2」 공식 홈페이지 (http://www.mir2.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미르의 전설2」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1세대 무협 MMORPG로 손쉬운 조작과 탁월한 밸런싱, 꾸준한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들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