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넥슨]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1일 버블파이터에 신규 아이템을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아이템 '버파레인저 코스튬'은 영웅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메탈 소재를 활용한 사이버틱한 느낌으로 디자인됐으며, ‘다오’, ‘배찌’ 등 캐릭터 별 특성에 따라 디자인과 색상이 다르게 표현됐다.


'버파레인저 코스튬'은 헬멧, 재킷, 팬츠, 글러브, 부츠 등의 5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되며, 풀 세트를 착용하면 ‘파워대시’라는 특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파워대시’는 ‘팡’을 한 후 일정 시간 동안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주는 기능이다.


한편, 다가오는 식목일을 기념해 버블파이터의 광장에 세워진 식목일 기념 나무와 함께 스크린샷을 찍어 올리면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가 1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된다.


더불어, 1일부터 28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는 유저에게 초보용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스타터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스타터 패키지'에는 봄 느낌이 나는 'BF슈터즈 야구복 세트'도 포함돼있다.


버블파이터는 ‘다오’, ‘배찌’ 캐릭터를 활용한 3인칭 캐주얼 슈팅 게임으로, 최근에는 최고동시접속자수 1만 7천 명을 경신하는 등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