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는 Full 3D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2’의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신청을 마감한 결과, 총 19만 여 명의 신청자가 지원하면서 93: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총 2,000명을 선발하는 이번 1차 테스터 모집은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됐는데, 첫날에만 3만여 명 이상이 지원하는 등 참여 열기가 꾸준히 지속되면서 그 동안 ‘라그나로크 온라인2’에 대한 게이머들의 관심과 기대를 짐작할 수 있게 했다.


이는 ‘라그나로크 온라인2’가 국내외 4천만 여명의 회원수를 보유한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 후속작이라는 점과 3D 캐릭터와 그래픽, 무기 성장과 자유로운 전직 시스템 등 새로운 게임 시스템의 도입으로 전작과는 다른 분위기의 게임일 것이라는 유저들의 기대가 함께 작용하고 있기 때문일 것으로 파악된다.



그라비티는 개인의 PC사양, 성별, 연령 등을 고려하여 오는 26일 테스터 선정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 여부는 공식 홈페이지(www.ragnarok2.co.kr) 및 개별 이메일 통지로 확인할 수 있다.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27일 저녁 5시부터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이승연 그라비티 한국사업부장은 “이번 1차 CBT는 라그나로크 온라인2 캐릭터에 대한 관심도와 키보드 조작방법에 대한 반응을 중점으로 테스트할 것”이라며, “게이머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CBT 진행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 라그나로크 온라인2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Inven Rope - 이달융 기자
(Rope@inven.co.kr)